top of page
7.png

Sir. Fortune

한 뤄치앙4.png
CON:◆◆◆◇◇
OBS:◆◆◆◇◇
STR:◆◆◆◇◇
AGL:◆◆◆◇◇
LUK:◆◆◆◆◆◆
INT:◆◆◆◇◇
12.png

부탁한다고 다 5성이 나오는건 아니라니까~

Talent Explanation

행운. 좋은 운수, 행복한 운수. 그런 행운이 아주 좋은 사람. 

사는 복권마다 당첨, 사는 주식마다 대박, 그와 하는 내기는 어리석은 짓이라 할 정도로 그는 행운 그 자체였다. 뻔할 정도로 성공적인 일뿐인 그를 신에게 사랑받는 행운아라 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였다.  랜덤 뽑기에선 원하는 상품보단 1등 상품을 얻기도 하고 운이 나쁘게 버스를 놓치는 바람에 걸어가던 길에  되려 큰돈을 줍기도 한다. 수많은 상황이 오직 그를 위해 존재하듯 행운은 그의 편이었다.

10년 전 여객기 추락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로 알려진 바 있으며 기적의 아이, 행운의 아이라 불리었다. 이후에도 각종 사고 뉴스에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으나 자잘한 부상 외엔 멀쩡히 살아돌아와 많은 이들이 놀라워했다.

Personality

늘 웃는 얼굴에 가벼운 태도였다. 주변 일에 깊게 관여하는 편은 아니나 장난기가 많아 이런저런 일에 참견하여 몇 마디 툭 던지고 지나가는 일이 잦다. 남을 긁는 일은 잘 만들지 않지만 꽤나 날이 선 말은 듣는 이를 신경 쓰이게 했다. 또한 매우 변덕스러워서 어떤 반응을 원하는지 알기가 쉽지 않다. 상대에게 기대감을 갖는 것은 아닌듯 하지만 상대가 제 마음에 들지 않을 땐 애매모호한 반응을 보이곤 했다.

 

매우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일단 저지르고 보는 편. 무언가를 하고싶다는 욕구가 강하다기보다는 무엇을 하고 어떤 상황이 닥치든 별 신경을 쓰지 않는다. 이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미칠 영향을 그다지 고려하지 않아 문제를 빚기도 한다. 나쁜 상황을 만들게 되더라도 태평한 태도로 어떻게 흘러가고 해결될 것인지를 지켜보기만 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하려 하지 않는다.

 

오랜 시간을 혼자 지내왔기 때문인지 타인을 배려하는 때가 적고 제 몸 하나만 챙기기에 바빴다. 지나치게 개인적이고 항상 독자적으로 움직이지만 그게 자신이 살아가는 방식일 뿐이라며 되려 타인을 배려하는 사람을 이해하지 못한다. 

Special Note

길게 땋은 하얀 머리에 하얀 원피스와 외투. 피부도 창백한 편이라 전체적으로 하얗다는 인상을 준다. 가벼운 복장 때문에 잘 드러나는 마른 몸과 그에 비해 큰 외투를 입고 있다. 큰 흉터는 없으나 자잘한 반창고가 많이 붙어있다.

 

늘 웃는 모습에 특이한 웃음소리를 낸다. 높은 톤의 웃음소리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았으며 상대를 신경 쓰지 않아 때론 곤란한 상황을 만들었다. 말투도 거친 편이라 상황을 악화시키기엔 딱 좋았다.

 

행운이 맞나 싶을 정도로 덤벙거리는 탓에 바닥에 넘어지거나 어딘가 한두 군데 다쳐서 돌아온다. 그럼에도 스스로의 재능에 대한 확신이 강한 편이다. 내기도 자신이 이길 것이며, 복권도 자신이 당첨이 될 것이다. (거의 실제로도 그랬다.) 언제나 행운은 당연하다는 듯이 자신의 편이였으니까. 오만할 정도로 강하게 믿고 있었다. 

행운이 따르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었지만 뻔뻔스럽게도 그럴 때도 있다며 넘길 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쓸데없는 미신을 많이 믿는다. 빨간 글씨로 이름을 쓰면 저주받는다거나 매달 첫 날에 토끼를 외치면 운이 좋다거나 하는. 그 때문에 머리를 길게 길러 땋고 (장수의 의미로) 5엔 동전과 2달러를 늘 가지고 다닌다. 습관적으로 5엔 동전을 손으로 튕기고 다니며 그때 그때 행운을 점쳐보기도 한다.

One's Belongings

2달러 지폐

 

5엔 동전

39.png
30.png
37.png
8.png
행운의 전신.png

본 Wix 홈페이지는 1920*1080 해상도에 맞춰져 있습니다. 가급적 PC 모드로 이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BGM은 ▶ 버튼을 클릭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켜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o_stalgi__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