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8.png

Sir. Idol

발렌티4.png
CON:◆◆◆◆◆
OBS:◆◆◆◆◇
STR:◆◆◆◇◇
AGL:◆◆◆◆◇
LUK:◆◆◆◇◇
INT:◆◆◆◇◇
12.png

여길 봐야죠, 어딜 보고 계세요?

Talent Explanation

idol :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젊은 연예인. 주로 가수를 이른다. 기본적인 의미는 우상, 즉 우상적인 존재. 이젠 종교적인 의미뿐만이 아닌 대중문화계의 스타의 의미로도 쓰이고 있지만, 어떻게보면 우상偶像이라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지 않을까. 발렌티라는 사람은 충분히 그런 사람이니.

5년 전, 그녀가 길거리에서 캐스팅이 된 건 우연이라 할 수 없는 우연이었다. 그저 화려한 외모와 분위기로 캐스팅 되었지만, 알고보니 보컬 실력은 물론 사람의 이목을 끄는 능력까지 뛰어났다. 그 덕에 작은 소속사에서 활동했지만, 몇 달도 채 되지 않아 대형 소속사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소수의 가수들만 초청받는 대형 음악 방송에까지 이름을 올린다.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이름을 알려 뒷 얘기가 나올만한데도 불구하고 누가봐도 어이없을 수준의 사소한 루머들로 끝나 지금까지도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

 

꾸준히 나가는 봉사활동과 기부도 한 몫 하는 듯. 자신의 존재 자체로 힘들고 혼란스러웠던 사람들을 통합하고, 안정시킨 것은 그녀의 수많은 업적 중 제일 대표할 만한 이력일 것이다.

Personality

[ 밝고 활발한 ]

기본적으로 밝고 활발한 성격. 언제나 웃는 얼굴에 높은 텐션으로 상대방을 대한다. 이 텐션으로 무모해보이는 일을 시도하기도 하고, 아주 가끔은 사고를 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리저리 들쑤시고 다니는 일도 적지 않은 듯. 하지만 모두 수습 가능한 선에서 끝나기에 큰 문제는 없는 듯 하다.

 

[ 자신감 넘치는, 친절한 ]

자신감도 넘쳐 정말로 불가능해보이는 일이 아니라면 자신이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며 행하는 경우도 잦다. 성공한다면 더욱 자신감이 넘치는 상태로 자랑스러워하고, 혹여나 실패하더라도 다음엔 할 수 있을거라며 오늘은 날이 아니라는둥 장난스럽게 이런저런 변명을 내세운다. 친절함도 겸비되어 있어 웬만하면 남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는 선에서 행동한다.

 

[ 솔직한 ]

모든 감정표현과 말, 행동들을 솔직하게 아낌없이 표현한다. 주로 긍정적인 쪽의 말과 반응을 엄청 보여주는 편. 가끔 의도치않게 악의 없는 솔직한 말로 상대방을 건드리기도 하나, 상대가 싫어하면 바로 사과한다. 가끔은 이 성격을 이용해서 싫어하는 사람에게 악의가 없는척 솔직하게 정콕을 찔러 약올리게 만드는 경우도 종종 있는 듯. 

 

[ 자유분방한, 장난스러운 ]

자유로운 성격으로 이리저리 관심있는 것들에는 꽤나 적극적으로 들이대는 편이나 선은 제대로 지킨다. 혹여나 넘어버렸을땐 고의가 아니었거나, 혹은 완전히 고의였거나. 아닌 경우에는 바로 사과하나 고의였을 경우엔 자신이 뭘 잘못했는가 한번 고민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Special Note

연한 금발에 금색+하늘색의 파이아이. 조금 곱슬진 긴 머리를 양갈래로 올려 묶었다. 풀었을때의 길이는 엉덩이 근처정도. 양쪽귀에 화려한 붉은색 장식의 귀걸이와 목에는 푸른빛보석이 장식된 초커 착용. 원래부터 화려한 상의 얼굴이기에 굳이 화장은 진하게 하지 않는 편. 언제나 웃는 얼굴이 디폴트.

브이넥 상의에 검은색 멜빵 반바지, 널널한 흰색 가디건 & 검은 오버니삭스에 탁한 붉은색 구두. 굽은 7cm 정도.(포함시 171cm)

 

이탈리아계 미국인. 본명은 발렌티 데 로시(Valenti De Rossi). 예명은 부르기 편하도록 이름만 따왔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본인, 그리고 오빠가 한명 있다고 서류상으론 적혀있으나 한번도 모습을 공개한 적은 없다. 본인의 수입을 제외하고도 꽤나 유복한 편으로 추측되고 있기에 집안과 가족에 대해 파헤치고 싶어하는 기자들이 많은 듯하다. 그렇기에 관련된 화제엔 그다지 성의있는 답변을 보이지 않는 편.

 

추위를 잘 타는 편이나 직업 상 어쩔 수 없이 길지 않거나 얇은 옷을 주로 입고 다니기에 온도에 예민하다. 웬만한 상황으론 외투를 벗지 않기에 장난으로라도 벗기려 하지 않는 편이 좋다.

 

프로필과 방송 언급상으론, 좋아하는 음식은 (서양식 요리)양식과 디저트. 초코 케이크를 제일 좋아하는 것 같다. 혼자 살기에 직접 해먹는데에도 도가 튼 듯.

싫어하는건 쓰거나 매운 음식이지만 커피는 잘 마신다.

 

이탈리아어, 영어, 일본어의 3개국어가 가능하다. 라틴어도 아주 조금은 가능해보인다. (몇개의 단어를 읽는 정도) 다른 나라의 언어들에도 관심이 많아 조금씩 공부 중.

 

활동으로 바빠 다른 분야에 대해 공부할 시간이 적었던 것 치고는 경제나 사회에 대해 빠삭한 편이다. 자신의 앨범 마케팅이나 공연 홍보 등에도 자신의 의견으로 성공한 적이 많아, 현재까지도 종종 담당자들과 함께 의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타고난 머리가 뛰어난 것도 있는 듯 하다. 학교 생활과 가수 활동을 병행함에도 불구하고 학교에서의 평판과 성적도 뛰어났기 때문. 현재는 상위권 대학에 입학한 뒤 휴학계를 낸 상태.

 

나이에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씨) 상대가 어떻게 불러달라고 지정하지 않는 이상, 성이든 이름이든 신경쓰지 않고 자신이 편한 쪽을 부르거나 맘대로 애칭을 붙여버리기도 한다. 편한 사이여도 웬만해선 반말을 쓰지 않는다. 현재까지 그런 모습이 보인건 자신이 개인방송으로 보여준 오빠와의 편지에서 정도.

 

따로 인터넷상에서 개인 방송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채널이름은 담백하게 [발렌티 채널]. 자신의 일상 브이로그나 반려동물인 검은 고양이 영상 몇 개 정도가 전부. 키우는 고양이 이름은 래리. 거의 개인 채널에서만 언급하기에 모르는 사람도 꽤나 있는 듯.

One's Belongings

작은 크로스백

(화장품 파우치, 지갑, 휴대용 게임기, 다이어리, 만년필, 파스, 초코맛 사탕봉지)

39.png
30.png
37.png
8.png
노스탤지어_발렌티.png

본 Wix 홈페이지는 1920*1080 해상도에 맞춰져 있습니다. 가급적 PC 모드로 이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BGM은 ▶ 버튼을 클릭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켜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o_stalgi__a]

bottom of page